Not known Details About 다낭 불건마
Not known Details About 다낭 불건마
Blog Article
다낭 사쿠라는 일본풍 누루 마사지 전문점으로,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 다낭 로컬 불건마 샵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연애까지 가능하며, 깨끗한 시설과 더불어 일본 특유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덕분에 많은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곳입니다. 다낭 붐붐 업소 중에 가장 저렴한 업소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처음에 말한 규모가 큰만큼 매니저도 많이 있는편이며 단점으로는 현지느낌 나는 매니저도 많이 보여요.
다낭 청룡열차는 사전 예약 또는 워크인으로도 방문 가능합니다만 예약이 차있는 경우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아래 예약 양식에 맞춰 카카오톡이나 텔레그램 연락처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예약비 또는 추가 비용 없이 예약 진행 가능합니다.
다낭의 수십 수백 개에 달하는 마사지 업소들 중에 다낭 불건마 추천 업소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외벽은 조금 낡고 일본식 느낌에 좋게말해 빈티지가 나는 인테리어에요.
더킹스파 :위에 예쁜 곳이라면 다낭 더킹스 파는 서비스와 질로 승부합니다. 굉장히 쾌적한 환경에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고, 일하시는 다낭 불건마 매니저분들은 대부분 어리고 순수한 분들로 가득한 곳입니다. 더킹스파만의 매력은 단일 코스로 이루어졌지만 그 한 코스 안에 모든 완벽한 마사지 스킬이 더해진 최고의 서비스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다낭 청룡열차 마사지의 아가씨들은 다낭 기준으로 평균 이상의 외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눈에 띄게 화려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무난한 수준이며, 깔끔한 인상을 주는 편입니다.
에덴 가라오케는 다낭 중심가에 조금 떨어져 있어서 숙소가 근처라서 가기에는 무리가 있는곳이에요.
이제 그 마사지의 콘셉트 또한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또한 사람마다 원하는 불건마 마사지가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각 업소의 특징들을 잘 이해를 해주시고, 취향에 맞는 마사지 업소로 안내를 해드리는 다낭 불건마 가이드를 쭉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예약 필수!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손님이 많으므로 사전 예약이 필수입니다.
개인 소지품(휴대폰, 지갑, 시계, 귀금속 등)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때는 하월루와 투탑인 업소였지만 이제는 큰 특색이 없어서 많이 약해진 곳이기도 해요.
공용 샤워 시설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개인 공간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옷이나 수건을 올려둘 선반이 없어 이용 시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다낭에 불건마 받으시러 오시는분들중에 반 이상인 빨간그네나 사쿠라를 선호하신걸로 기억하기도 해요.